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18
연예

김성철, '데스노트' 엘(L) 완벽 변신…강렬한 비주얼

기사입력 2022.03.31 12:16 / 기사수정 2022.03.31 12:1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데스노트'에서 엘(L) 역을 맡은 김성철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31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천재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에 맞서는 베일에 싸인 세계적인 명탐정 엘(L) 역을 맡은 김성철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철은 루즈한 핏의 화이트 셋업에 부스스한 헤어스타일, 진한 눈매의 색다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손톱을 깨무는 포즈와 어딘가 불안해 보이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사진 속 김성철은 엘(L)로 완벽 변신해 좋아하는 달콤한 케이크와 초콜릿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뚫고 나올 것 같은 강렬한 눈빛과 엄지와 검지만 사용하는 섬세한 디테일은 그의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캐릭터 분석력을 짐작게 만든다.

그동안 김성철은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를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이고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여왔다. 최근 종영한 SBS ‘그 해 우리는’에서는 짝사랑의 정석 김지웅 역으로 분해 단짠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차기작으로 뮤지컬 ‘데스노트’를 선택하며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가 그려낼 엘(L)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성철을 비롯해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4월 1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31일 오후 2시 각 예매처(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충무아트센터)에서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