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0:34
연예

SBS드라마 '49일'의 배수빈, 현장 포토 코너 화제

기사입력 2011.03.18 16:41 / 기사수정 2011.03.18 16:41

박소윤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소윤 기자]  첫 방송 되자마자 이색적인 소재와 탄탄한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판타지 멜로드라마 SBS '49일'(극본 소현경, 연출 조영광, 매주 수목밤 9시 55분 방송) 주연 배우가 직접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신지현(남규리 분)의 약혼자이자, 밝고 따뜻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이면서도 비틀린 자기애와 자존심으로 다양한 내면연기를 보여줄 강민호 역을 맡은 배우 배수빈이 직접 '49일'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전할 '배수빈의 현장포토' 코너를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49)에 신설한 것.

"안녕하세요. 드라마 '49일'에서 강민호 역을 맡은 배수빈입니다"로 말문을 연 그는 "화목한 분위기의 현장의 기운을 여러분께도 불어넣어 드리고자, 여러분이 작품 속에서 다 보시지 못하는 숨은 장면들을 모아 촬영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여러분께만 살짝 공개하려고 한다"라며 이번 코너에 대한 소개를 했다.

'49일' 온라인 홍보를 담당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배수빈의 현장포토' 소개글과 게시물 총 2개가 이틀 전에 업데이트 되었는데, 벌써 4천여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할 만큼 벌써 폭발적인 반응이다. 팬들이 이 코너에 특히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이유는, 주연배우가 직접 전하는 현장 소식을 통해 배우와 소통하는 친밀감과 유대감 때문일 것"”이라며 많은 응원을 당부했다.

매주 수목 9시 55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시청가능한 SBS드라마스페셜'49일'의 예고편 및 다시보기 등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49)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사진 = 배수빈의 현장포토 ⓒ SBS]



박소윤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