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0:22

[오늘의 화제] 박영진-박은영 열애…박한별 여자 전현무

기사입력 2011.03.18 00:25 / 기사수정 2011.03.22 11:5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17일 인터넷상에서는 '박영진, 개그우먼 박은영과 7년째 연애중', '박한별…여자 전현무 등극', '기적의오디션 심사위원…박신양 고현정 거절'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박영진, 개그우먼 박은영과 7년째 연애중

개그맨 박영진과 개그우먼 박은영이 7년째 열애 중이다.

박영진은 지난 2009년 말 KBS '상상플러스'에 출연해 "5년째 열애중인 여자친구가 있다. 타 방송사에서 활동 중인 개그우먼이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박영진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박은영은 2008년 SBS 10기 공채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두 사람은 연극 무대에서 개그 연기를 펼치던 시절부터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영진은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두 분 토론', '봉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은영은 SBS '개그맨 콘테스트'를 통해 방송에 입문했으며 '웃음을 찾는 사람들', '폭소클럽' 등에 출연했다.





② 박한별, "잔털 많은 게 콤플렉스" 여자 전현무 등극

배우 박한별이 콤플렉스를 털어놔 여자 전현무로 등극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박한별은 얼짱 출신의 외모인데도 콤플렉스가 있느냐는 MC 유재석의 질문을 받게 됐다.
 
박한별은 "있긴 한데"라고 운을 떼고는 잠시 머뭇거리다 "온몸에 털이 많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또 "몸에 잔털이 많아서 눈썹이랑 머리카락이 붙은 적도 있다"며 털 때문에 생긴 웃지 못할 실제 경험을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전현무는 발끈하며 자신이 진정한 털 종결자라고 털이 수북한 종아리를 즉석에서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박한별과 전현무 외에도 윤은혜, 소리, 박휘순, 케이윌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③ '기적의오디션' 심사위원, 박신양 고현정 거절… "왜?"

SBS TV 오디션 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 이 시작도 되기전에  심사위원 선정으로 난항을 겪고 있다.

앞서 '기적의 오디션'은 17일 이범수가 심사위원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이어 이범수의 확정 소식에 앞서 송윤아, 박신양, 고현정 등이 심사위원 자리를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전도연, 박신양, 고현정, 김남주 등이 영화 촬영과 시기가 부적절하다는 이유 등으로 심사위원 자리를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연기자를 선발하는 '기적의 오디션'은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