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03
연예

'OST 강자' 펀치, 박민영X송강 '기상청 사람들' OST 가창

기사입력 2022.03.18 09:25 / 기사수정 2022.03.18 09:2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펀치가 '기상청 사람들' OST에 참여한다.

JTBC 주말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하 '기상청 사람들')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 측은 18일 "오는 19일 펀치가 부른 '기상청 사람들' OST Part.6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 펀치(Punch)'가 발매된다"고 알렸다.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 펀치(Punch)'는 극중 날씨만큼이나 예측이 어려운 진하경(박민영 분)과 이시우(송강)의 연애 전선 속에서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애정 어린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은 나지막이 부드럽게 울려 퍼지는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펀치의 매력적인 음색과 어우러져 편안한 감동을 선사한다.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히고 있는 '하슈커플'에게 비 온 뒤 땅이 단단히 굳어지듯 더욱 견고해질 관계를 응원하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앞날을 기대케 한다.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펀치는 KBS 2TV '태양의 후예', tvN '도깨비', tvN '호텔 델루나',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OST부터 싱글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까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굳게 입지를 다졌다.

한편 펀치가 참여한 '기상청 사람들' OST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