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애니팡3'에 퀴즈 풀고 보상 받는 신규 이벤트가 추가됐다.
16일 선데이토즈 측은 모바일 게임 '애니팡3'에 '수수께끼 스핑크스' 이벤트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수수께끼 스핑크스'는 출제되는 사지선다형 퀴즈를 풀고 보상을 받는 콘텐츠로 '애니팡3'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블록 모으기, 특수블록 만들기, 소셜활동 등 다양한 과제로 획득한 '도전 코인'을 모아 이벤트 기간인 3월 22일까지 하루에 단계별로 5문제, 총 5단계의 퀴즈 풀이에 도전할 수 있다.
퀴즈는 사자성어, 여행 등 상식과 줄임말, 넌센스, 신조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무작위로 출제되어 이용자들에게 도전의 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퀴즈 풀이 과정에서 연출되는 애니팡 캐릭터들의 익살스러운 동작과 사운드 역시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임 개발을 맡고 있는 이중현 파트장은 “사지선다형 퀴즈풀이의 재미에 문제은행 시스템을 결합한 ‘수수께끼 스핑크스’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이색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수수께끼 스핑크스’ 이벤트 개설과 함께 ‘애니팡3’에 6,160번째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 20개와 항해사, 해적 등 중세 대항해시대 배경의 신규 캐릭터 5종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선데이토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