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4:02
사회

애니박스–애니원, ‘디지몬 어드벤처: 더빙판’ 3월 선공개 [공식]

기사입력 2022.03.16 07: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 애니원(대표: 곽영빈)이 신작 '디지몬 어드벤처:' 더빙판을 선공개 한다. 

애니박스와 애니원에서 선공개 하는 '디지몬 어드벤처:'는 기존의 '디지몬 어드벤처'를 리부트 한 신규 스토리로, 작중의 무대 또한 2020년을 배경으로 한다.

2000년에 국내에서 첫 방송을 한 기존의 '디지몬 어드벤처'는 이상한 조류에 휘말려 날아간 디지털 월드에서 만난 디지몬 파트너들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방송되는 '디지몬 어드벤처:'는 이 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내용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존의 인기를 비롯해 높은 퀄리티의 더빙 또한 시청 포인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태일 역에 정미숙 성우를 필두로, 한솔 역의 안경진, 매튜 역의 손정아 등 기존의 국내 최고 성우들이 유지된다는 점에서 완벽한 연기가 기대된다. 

어린이들에게는 새로운 모험을, 성인들에게는 추억을 떠올리게 할 '디지몬 어드벤처:'는 오는 21일 오후 4시 30분 애니원, 24일 저녁 6시 애니박스에서 선공개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4월에는 매주 '디지몬 어드벤처:'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디지몬 어드벤처:' 관련한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박스와 애니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대원방송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