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UV가 자신들의 예술성을 표현해 주지 않았다며 공개적으로 엠넷 거부를 선언했던 이유를 공개한다.
15일 방송될 Mnet<엠넷 스페셜 UV는 왜 엠넷을 거부하는가?>에서는 지난해 여름 베일에 쌓여 있던 UV의 음악 세계를 독점 취재 방송해, 방송계는 물론 가요계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Mnet<UV신드롬> 프로그램을 두고, UV가 방송 당시 엠넷이 자신들이 고귀한 예술성을 충분히 표현해 주지 않았다며 공개적으로 엠넷 거부를 선언한 그들이 이번 거부 선언을 통해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 것인지 밝힌다.
이번 UV의 엠넷 거부 선언 소식이 알려지자, 대중들은 기다렸다는 듯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쏟아내며 또 다시 UV가 보여 줄 독특하고 기행적인 활동들에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상황.
이들의 거부 선언 소식을 다룬 기사 댓글에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고 프로그램 홈페이지에는 지난해 방송을 다시 보려는 네티즌들로 방문자가 급증했다.
15일 방송되는 엠넷 스페셜에서는 UV가 어떤 이유로 엠넷을 거부하려고 하는 것인지 반면 제작진은 UV의 이 같은 행동에 어떤 입장인 것인지, 좀처럼 쉽게 좁혀지지 않는 이들의 첨예한 차이를 전한다.
한편, 과연 UV가 원하는 것은 진짜 무엇일까? 단순한 엠넷에 대한 오해인 것인지, 새로운 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노이즈 마케팅 인 것인지는 15일 밤 11시 Mnet에서 밝혀진다.
[사진 ⓒ Mnet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