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이수근의 '술집(SoolZIP)', 제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뻔뻔한 트랜디한 술집으로 잘 알려진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수근의 '술집(SoolZIP)'(
www.sgsoolzip)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제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소상공인진흥원이 공동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고 2011년 창업시장 판도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지난해 중순 이수근과 이수근의 절친인 투비피앤씨의 박종길 대표가 공동으로 런칭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기존에 보편화한 연예인의 이미지만 차용하는 형태가 아닌, 이수근이 브랜드 네이밍부터 인테리어, 메뉴개발 등의 각 부문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가장 먼저 오픈한 종로 직영매장의 경우 당시 오픈 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를 잡을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신림점의 경우도 매월 매출액이 상승하는 소위 말하는 '대박' 행진을 구가하고 있다.
이수근 술집은 빈티지 스타일의 실내 분위기로 시즌별 색다른 공간 연출을 통해 질리지 않는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방송에서 보여 지는 이수근 캐릭터 그대로 친한 친구, 직장동료,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정을 나눌 수 있는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특히 다른 곳에선 찾아보기 힘든 떡볶이에 낙지를 다소곳이 얹은 낙지한마리떡볶이, 소세지에 매운 오징어를 얹은 불오징어모듬소세지 등 표준화된 일반 단품 메뉴와는 달리 각각의 포인트와 개성을 추가해 맛은 물론이고 재미까지 더했다.
때문에 주류별로 구성된 특색 있는 안주 구성은 차별화된 메뉴 아이템으로 메뉴구성을 다양화하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신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2011년 대한민국 예비창업주들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