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57
연예

김민경, 복권 5억 당첨운 '초토화'..유민상 "변호사 불러" (맛있는 녀석들)

기사입력 2022.03.03 13: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복권 결과를 공개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67회에서는 '한식 대접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뚱5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막뚱이' 홍윤화, 김태원의 한식 대접을 알렸다.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심사위원으로 나선 가운데, 홍윤화, 김태원이 '한입만 면제권'을 걸고 팽팽한 대결을 펼쳐 긴장감을 높였다.

먼저 아침을 담당한 홍윤화는 메인 요리인 바지락 국밥을 비롯해 새우전, 낙지 관자 초무침, 전복 버터구이, 리코타치즈 방울토마토 절임 등 초호화 식단을 대접해 감탄을 자아냈다.

다음 주자인 김태원은 애호박 된장찌개, 육회 비빔밥, 육전, 파절이, 봄동 무침, 페어링주 등을 선보였고, 육전을 즉석에서 구워주는 정성으로 만만치 않은 대결을 완성했다.

그런가 하면 유민상은 쉬는 시간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 뚱4와 스태프에게 복권을 선물, 즉석에서 결과를 공개해 흥미를 높였다.

특히 그는 김민경에게 5억 당첨운의 기운이 보이자 "변호사 불러"라고 외치며 자리에서 일어나 녹화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맛있는 녀석들'은 4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IHQ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