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9:03
연예

'22일 데뷔' 엔믹스, 개별 티저 추가 오픈…믹스 매치의 진수

기사입력 2022.02.16 08: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NMIXX(엔믹스)가 멤버 7인의 세 번째 개별 티저를 게재하고 'MIXX & MATCH'(믹스 & 매치)의 진수를 보여줬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공식 SNS 채널에 엔믹스 세 번째 개별 티저 사진을 게재, 비주얼은 무한 가지 매력을 갖춘 일곱 멤버들의 존재감을 뚜렷하게 보여줬다. 




또 JYP는 엔믹스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의 라이트 버전을 발매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JYP는 "엔믹스와 데뷔 싱글 '애드 마레'에 보내주는 전세계 K팝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애드 마레' 라이트 버전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2022 JYP 신인 걸그룹으로 주목 받던 엔믹스의 윤곽이 차츰 드러나면서 실물 앨범 추가 발매를 요청하는 문의가 쏟아졌다는 전언. 이에 JYP는 "데뷔 싱글 일반반인 라이트 버전을 정식 발매하고 한정반을 구매하지 못한 이들의 아쉬움을 알래기 위해 라이트 버전을 추가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애드 마레' 라이트 버전은 지난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추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영상 통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엔믹스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으며 2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O.O'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출격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