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아일리원이 흥미진진한 데뷔 스토리를 전한다.
지난 9일 오후 아일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리얼리티 ‘ILY:0’(아일리영) 2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짧은 영상 속에는 멤버들의 발랄한 모습은 물론, 밤낮없이 연습하는 모습까지 담겨 훈훈함을 자아낸 가운데 갑작스러운 충격 발언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인기를 끌던 멤버 리리카의 “더 이상 못 하겠어요”라는 충격 발언에 이어 멤버 로나의 “요즘 따라 더 모르겠어요”의 고백은 본 방송에 궁금증을 모았다.
또한 아일리원은 첫 미션 곡이었던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커버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이후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로 다시 한번 칼군무 퍼포먼스를 예고, 아일리원만의 색깔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지친 연습 생활 속 아일리원 멤버들의 바닷가 방문 에피소드까지 공개될 것으로 알찬 에피소드 구성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3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일리원(ILY:1)은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출신 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와 새 멤버 나유, 엘바까지 총 6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이다.
사진=에프씨이엔엠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