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신곡 라이브 티저만으로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케이시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일 발매하는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음원 ‘언제나 사랑해’의 녹음실 라이브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녹음실을 포근한 분위기로 가득 채운 케이시의 모습이 담겼다. 케이시는 특유의 따뜻한 보이스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충실하게 그려내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녹였다.
케이시는 ‘사랑해 널 사랑해 / 눈물 나도록 사랑해 / 저기 밤하늘의 별보다 보석보다 네가 더 소중해’란 노랫말 하나하나에 진심을 담아냈다. 특히 살며시 감은 눈과 감정을 꾹꾹 눌러낸 음색은 귀 호강을 넘어선 울림과 몽글몽글한 감동을 선사했다.
케이시가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의 명곡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재해석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11월 그룹 하이라이트 메인보컬 양요섭이 프로젝트 첫 주자로 SG워너비의 ‘첫눈’을 리메이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언제나 사랑해’는 지난 2011년 발매된 제이세라의 네 번째 싱글 ‘Endless Love (엔드리스 러브)’ 타이틀곡으로 담백한 포크 기타 사운드와 하모니카 세션의 절묘한 조화가 편안한 감성을 이끌며 리스너들에게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녹음실 라이브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하며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케이시는 ‘언제나 사랑해’를 통해 리스너들의 추억의 깊이를 더하는 동시에 사랑스럽고 따뜻한 설렘을 선물할 예정이다.
케이시표 설레는 세레나데 ‘언제나 사랑해’는 오늘(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케이시 ‘언제나 사랑해’ 라이브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