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한 달 간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4주간 주말 중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비롯, 추가 경험치 및 희귀한 아이템의 획득(드롭)률이 2배로 제공된다.
또한 40레벨 이상의 유저에게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학기 교복 코스튬과 함께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게임 오픈 때(2010년 3월)부터 현재까지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에게는 게임 내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특별한 칭호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지하철 4호선 혜화역 전시관에서 이번 주말까지 드래곤네스트 특별 전시회를 진행한다.
유저들이 보내준 팬 아트, 원화, 스크린샷 등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들로 구성되며, 전시회를 통해 이 달말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한 이미지들도 최초로 공개된다. 전시회를 방문한 방문객들에게는 게임 아이템 쿠폰이 제공된다.
넥슨 퍼블리싱 사업부 노정환 부실장은 "지난 1년 동안 드래곤네스트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그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더욱 진일보한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드래곤네스트 1주년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