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배틀로얄'이 'HOT 타임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이번 겨울을 마무리하고 화려한 봄맞이를 위한 전초전으로 진행된 '겟앰프드 배틀로얄 HOT 타임 프로모션'은 3월 6일 '겟앰프드 시즌2' 이후 최고 기록인 동접 5만 여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월 19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 주말마다 30분간 '겟앰프드' 플레이 시 보물상자, 나무열쇠, 캐릭터와 액세서리 각 1종을 지급하는 등 유례없는 풍성한 게임 아이템 공세로 프로모션 기간 내내 전 채널 풀(Full)접속과 UV 20만 명 이상의 수치를 기록하며 다가올 새봄에도 변함없을 '겟앰프드 배틀로얄'의 인기를 예고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겨울 방학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여러분들께 보답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신학기에도 많은 호응을 부탁 드리고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이어진 덕분에 성황리에 이벤트가 마무리 된 것에 감사 드리며 다가올 봄과 같이 더욱 활기차고 즐거운 겟앰프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겟앰프드'ⓒ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