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0:13
경제

제주항공, 인터넷예매 빠르고 쉬워진다

기사입력 2011.03.08 11:54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의 인터넷 예매가 한결 빠르고 쉬워진다.

제주항공은 8일 "오는 9일부터 예약절차 단순화와 정보 접근성 강화 등 이용자의 편의를 개선한 홈페이지(www.jejuair.net)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예약단계를 간소화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다.

그동안 인터넷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 로그인 등 개인정보 입력부터 결제까지 모두 7단계의 과정을 거쳤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여정선택 과정을 단순화하고, 탑승자정보 입력과 결제를 한 창에서 마칠 수 있도록 하는 등 2단계를 줄여 5단계로 개선했다.

이에 따라 개선된 예약절차는 여정선택, 로그인, 탑승자 정보입력, 결제, 구매완료 등 총 5개의 화면만으로 완료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예약에 걸리는 소요시간은 기존 대비 약 절반가량으로 줄어들 전망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대상인 할인항공권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페이지에 배치했으며, 다양한 여행상품과 이벤트정보도 전진배치했다.

이와 관련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소비자들은 손쉽게 다양한 정보에 접근하고, 예매과정이 많이 줄어들어 편의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3월9일부터 4월10일까지 홈페이지에 축하메시지를 남기거나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누리꾼에게 일본 왕복항공권(4명), 제주항공 B737-800 모형항공기(10명), 제주항공 여권지갑(50명), 기프티콘 5,000원권(50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C) 제주항공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