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젊은 세대들의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트렌디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수근 '술집(SoolZIP)'이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가맹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성공창업을 위해서는 트렌드 분석을 꼼꼼히 해 브랜드를 잘 선별하는 것이 중요한데, 꼼꼼한 예비창업자들이 이수근의 '술집(SoolZIP)'을 선택하고 있는 것.
이수근 '술집(SoolZIP)'은 지난 3일 이수스타점을 오픈한데 이어 4일엔 강화스타점을 오픈하는 등 연일 오픈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주점 브랜드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신규매장 오픈시에는 이수근이 직접 방문해 사인해와 간단한 팬미팅을 진행해 더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수근 '술집(SoolZIP)'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먼저 메뉴에 눈길이 쏠린다.
이수근의 '술집(SoolZIP)'이라는 그 이름만으로도 뭔가 특별한 것을 기대하게 한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이수근의 '술집(SoolZIP)' 메뉴는 특이한 것 투성이다.
다른 곳에선 찾아보기 힘든 떡볶이에 낙지를 다소곳이 얹은 낙지한마리떡볶이, 소세지에 매운 오징어를 기막히게 얹은 불오징어모듬소세지 등 표준화된 일반 단품 메뉴와는 달리 각각의 포인트와 개성을 추가해 맛은 물론이고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낙지한마리떡볶이, 불오징어모듬소세지, 가리비짬뽕탕, 치킨지존은 이수근 '술집(SoolZIP)'의 4대 천황으로 불리며 얼굴마담은 물론 많은 매출을 이끌어 내는 장본인들이다.
또한, 톡톡튀는 인테리어와 메뉴구성을 통해 젊은 층을 적극 공략한다는 기본 콘셉트와 함께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분위기를 함께 마련하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트렌드 변화에 대처하고 있다.
때문에 특색있는 인테리어와 메뉴는 물론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많은 예비창업자가 성공을 위한 창업아이템으로 이수근의 '술집(SoolZIP)'을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와 관련해서 이수근 '술집(SoolZIP)'은 지난 17일 2011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과 24일 대전에서 열린 대전창업산업박람회에 참가해 트렌디한 창업 아이템과 스타마케팅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것에 초점 모이면서 상당한 관심과 받기도 했다.
특히 영업 공간의 활용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독특하고도 다목적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공간에 들어가는 점포비용과 인테리어 비용을 최소화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수근 '술집(SoolZIP)'은 오는 8일 오후 5시 서울 종로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정보 제공은 물론 창업상담 및 세미나 등 열 계획이어서 많은 창업자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