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46
연예

김선호 팬카페, 취약계층 위해 2000만 원 상당 기부 실천

기사입력 2022.01.24 08:13 / 기사수정 2022.01.24 14:2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선호 팬카페가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김선호 팬카페 ‘선호하다’는 동명아동복지센터 1000만 원+미마 손소독제1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또한 상계3,4동 행정복지센터 취약계층을 위한 500만 원 상당의 쌀 나눔 및 지원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함께 전했다. 도합 2000만 원이 넘는 기부를 이번에 실천한 것.

그들은 “저희 ‘선호하다’는 배우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 매년 기부를 해왔다”라며 “아동과 취약계층 분들이 추운 겨울 더욱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상계3,4동 주민센터 측은 “‘선호하다’의 따뜻한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 같다. 김선호 배우의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의 뜻깊은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서 “후원해 주신 성품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 성금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해 노원구 주민 중 갑작스러운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에 지원할 예정이다. 살기 좋은 상계3.4동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동명아동복지센터 측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외부인 접촉이 금지되어 아이들의 외부 활동이 중단이 되게 되었다. 배우고 싶은 것, 체험해 보고 싶은 활동을 제대로 할 수 없어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선호하다’ 팬카페의 기부를 통해 아이들의 외부활동을 위한 학습지원과 체험활동 등의 프로그램을 더욱 원활하게 해줄 수 있게 됐다. ‘선호하다’ 회원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나눔을 잘 사용하여 아이들이 좀 더 밝은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 김선호 팬클럽-김선호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