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56
연예

'개승자' 신인 팀, 김민경 팀에 선전포고 "선배님 밟고 우승"

기사입력 2022.01.21 17: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승자’ 신인 팀이 새 코너로 5라운드 직행에 도전한다.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승자’ 제작진은 지난 20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 방영 예정인 ‘개승자’ 10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선공개 영상의 주인공은 신인 팀으로, 4라운드 ‘1:1 데스매치’ 김민경 팀과의 맞대결에서 새로운 코너 ‘슬기로운 기숙생활’을 선보인다.

‘슬기로운 기숙생활’은 대학교 기숙사에 처음 입성한 신입생이 그곳에서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는 캐릭터 개그 코너다. 특히 3라운드 ‘깐부 미션’에서 김민경 팀과 함께 선보였던 코너 ‘1호선 빌런’에 등장한 캐릭터 춤신춤왕 디노(박진호 분)와 홍기쁨(홍현호)이 재등장, 다시 한번 강렬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전 라운드에서 선보인 ‘회의 줌 하자’와 ‘1호선 빌런’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유력한 우승 후보 중 한 팀으로 자리매김한 신인 팀이 새 코너 ‘슬기로운 기숙생활’로 5라운드에 직행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엇보다 신인 팀은 선배들을 꺾고 ‘개승자’ 우승을 차지하겠다는 거침없는 포부를 숨기지 않았다. 팀장 홍현호는 인터뷰를 통해 “당연히 이겨야 한다. 진다는 생각으로 무대에 오르지 않기 때문에 저희가 선배님을 밟고 일어서서 최고의 팀이 되도록 하겠다”고 패기 넘치는 각오를 밝혔다. 

‘개승자’ 10회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개승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