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4:27
연예

"뻥 뚫어줄게"…아스트로 진진&라키, 지친 일상 속 '숨 좀 쉬자'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1.17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스트로 진진&라키가 흥 넘치는 펑키 듀오로 뭉쳤다.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스트로 진진&라키 첫 번째 미니 앨범 '리스토어(Restore)' 음원과 타이틀곡 '숨 좀 쉬자'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타이틀곡 '숨 좀 쉬자'는 한편의 뮤지컬이 연상케 하는 신나는 리듬과 재치 가득한 가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가 흥을 돋우는 곡이다. 두 사람 특유의 명랑한 에너지로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기와 여유를 선사하길 바라는 마음을 풀어냈다. 

신나는 퍼포먼스로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고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가 하면 레트로한 느낌의 사운드와 강렬한 댄스 비트에 어울리는 가사가 색다른 재미 포인트로 작용했다. "답답한 가슴 뻥 뚫어줄게" "난 그대의 뚫어 뻥" "그댈 언제나 웃겨 줄게요" "잠시 모든 걸 내려놓고 나와 춤춰요" "힘들겠지만 우리 함께라면 어떤 시련도 이겨낼거야" 등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속 진진과 라키의 유쾌한 시너지도 흥을 더했다. 지난 10년 간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의 세상 둘도 없는 유쾌한 에너지가 뮤직비디오를 꽉 채우면서 보는 재미까지 극대화시켰다.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탄탄한 음악적 실력을 쌓아온 두 사람은 이번 앨범을 통해 올라운더 뮤지션으로서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 참여는 물론 타이틀곡 안무, 뮤직비디오 기획까지 함께하는 등 남다른 열정으로 이번 앨범에 임하며 이들만의 색깔로 가득 채웠다. 

타이틀곡 '숨 좀 쉬자' 외에도 여유로운 주말에 듣고 싶은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곡 '레이지(Lazy)',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 '록 다운(Lock down)', 세련된 무드의 미디엄 템포곡 '컴플리트 미(Complete Me)', 감성적인 발라드 트랙 'CPR'까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이들의 끈끈한 팀워크가 녹여들어간 트랙들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진진&라키는 오늘(1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리스토어' 발매하며 타이틀곡 '숨 좀 쉬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아스트로 '숨 좀 쉬자'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