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담은 신곡 '야미 야미 럽'으로 돌아왔다.
모모랜드는 14일 오전 10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야미 야미 럽(Yummy Yummy Lov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새 싱글 '야미 야미 럽'은 펑키한 리듬 위 박진감 넘치는 베이스와 그루브 넘치는 기타 리프가 가미된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특히 성숙해진 모모랜드의 폭넓은 음악적 기량을 엿볼 수 있다. "Are you ready for Yummy Yummy Love / Are you ready for love like this / Are you ready for love like this" 반복되는 구간을 통해 모모랜드가 전하는 사랑의 맛과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곡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와의 협업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나티 나타샤는 전세계 약 3천4백만 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한 라틴 팝 가수로, 모모랜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는 모모랜드와 나티 나타샤와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엿볼 수 있다.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꽉 채운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이고 영상미 넘치는 연출 속 모모랜드만의 웨스턴 무드를 만날 수 있다. 비주얼적으로도 섹시하고 성숙해진 매력의 모모랜드와 나티 나타샤와 어우러진 완벽한 케미가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모모랜드는 메가 히트곡 '뿜뿜'에 이어 '베앰(BAAM)' '바나나차차' '떰즈업(Thums Up)'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탄탄한 해외 팬덤을 구축해오고 있다. 이번 나티 나타샤와의 협업을 통해 어떤 글로벌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모랜드 신곡 '야미 야미 럽' 첫 무대는 오늘(14일) 오후 5시 KBS 2TV '뮤직뱅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모모랜드 '야미야미럽'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