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50
게임

게임빌, 올해 첫 RPG 신작 '아드베나' 공개

기사입력 2011.03.03 21:59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게임빌이 올해 첫 RPG 신작 '아드베나'를 최초 공개했다.

신개념 레이드 액션 RPG로 불리는 '아드베나'는 공격대 전투가 강조된 창작 모바일게임으로, 유저가 주로 조작하는 캐릭터와 특색 있는 2명의 클래스가 공격대를 이루어 플레이 하는 점이 돋보인다.

이 게임은 이미 '제노니아3', '일루시아' 등으로 RPG 명가로 알려진 게임빌이 10년 넘는 RPG 제작 노하우와 창작력을 쏟아낸 게임이라서 주목 된다.

특히 개성 넘치는 클래스가 스토리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관계를 맺고, 전개되면서 스토리의 묘미가 살아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이 게임을 통해 진화된 모바일게임의 인공 지능 기술을 보여준다는 점과 새롭게 '헬프 시스템'을 탑재해 위기 시, 공격 대원들이 유저를 지원해 주는 방식이 특징이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김용민 대리는 "기존 파티형 게임과 차별화를 두어 전략적인 공격대 구성을 최고의 묘미로 삼았으며, 이를 통해 다이나믹한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구현했다. 게임빌이 올해 처음 출시하는 신개념 RPG로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3월 말경 국내 이동통신 3사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 편, 게임빌은 오는 4일부터 출시 전 대규모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참고 할 수 있다.

[사진= '아드베나'ⓒ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