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최근 여성들의 사회 진출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오히려 여성이 남성보다 더 능동적이고 진취적으로 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는 경우도 다반사다.
하지만 결혼 후 재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은 여전히 많다.
때문에 결혼 후 여성들은 재취업보다는 자신들에게 알맞은 아이템을 가지고 창업을 하기 원한다.
하지만 자신에게 딱 맞는 창업아이템을 찾기란 하늘에 별따기와 같다.
이에 여성의 세심한 손길과 정감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서 여성 창업자들이게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토마토아저씨'를 추천한다.
토마토아저씨는 스파케티 및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으로써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는 물론 커틀릿, 라이스, 피자 등 모두 80여 종의 풍부한 메뉴를 자랑한다.
특히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시기성에 부합되는 적절한 메뉴 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는 센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또한 토마토아저씨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여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의 특제소스를 개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전통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내며 퀄리티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20~30대 직장인 여성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먹거리를 위해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외식창업업계의 블루오션인 웰빙식 시장을 제대로 공략하고 있는 토마토아저씨는 여성들의 창업을 위해 창업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 있어 아낌없이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요리 실력이 없다 하더라도 얼마든지 창업에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토마토아저씨 관계자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을 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마음으로 재료는 물론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마토아저씨는 체계적인 가맹점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창업자들이 전재산을 들여 차린 가맹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은 물론 판촉, 마케팅, 인원관리 및 홀 · 주방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부문에 걸쳐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해 여성창업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