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오늘(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의 타이틀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 컴백 무대를 갖는다.
멤버 용훈의 자작곡인 '너의 우주는 (Universe_)'은 '너와 나의 긴 여행의 끝은 결국 서로의 마음 속으로 향하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허한 신스 사운드와 조용한 호흡에서 증폭되는 구성을 통해 서로가 서로의 우주임을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웅장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가 압권이다.
원위는 첫 컴백 무대를 통해 한층 강렬하고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너의 우주는 (Universe_)'은 원위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우주 시리즈'의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에 다섯 멤버의 한층 세련된 비주얼이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원위의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는 원위만의 행성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다섯 멤버의 모습을 완성도 높은 음악과 콘셉트로 표현했다. 전곡을 다섯 멤버의 자작곡으로 채우며 원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 더욱 확장된 세계관 속에 견고해진 팀워크과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을 녹여낸 웰메이드 앨범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원위는 오늘(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신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