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스트아크에 환영을 다루는 전략가 ‘도화가’가 추가된다.
5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오는 12일(수)로 예정된 신규 직업군 ‘스페셜리스트’의 첫 번째 클래스 ‘도화가’의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12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은 도화가 무기 아바타 ‘조화로운 환영의 붓’과 완성형 칭호 ‘환영을 다루는 전략가’를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 상자로 구성된 한정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규 직업군 ‘스페셜리스트’는 로스트아크 세계관에서 ‘요즈족’으로 구성된 직업군이다. 작고 아담한 체형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에스더 ‘샨디’가 대표적인 요즈족 영웅이기도 하다. 이중 업데이트를 앞둔 ‘도화가’는 붓과 먹물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서포터 클래스다. 그림을 통해 다양한 ‘신수’를 소환하거나 차원의 힘을 이용한 공간 이동이 가능하며 기존 클래스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점핑권’과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사용해 도화가를 빠르게 육성하고 군단장 레이드와 같은 핵심 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험가들은 ‘점핑권’을 사용해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02까지 한 번에 성장시킬 수 있으며,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통해 아이템 레벨 1445까지 성장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도화가에 이어 스페셜리스트의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를 2022년 내에 추가로 선보이고 모험가들에게 색다른 육성의 재미를 전달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로스트아크를 즐겨주시는 모험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며 “신규 클래스를 비롯해 올 한해 동안 선보일 다양한 신규 콘텐츠에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