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32
연예

"거의 '올드보이'처럼..." 유재석, 자가격리 후기 (놀면뭐하니)

기사입력 2021.12.31 13:5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놀뭐' 유재석이 자가격리 후기를 공개한다.

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자가격리를 마치고 크리스마스에 돌아온 유재석을 맞이하는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021년 크리스마스에 오랜만에 뭉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자가격리를 마치고 건강히 멤버들 곁에 돌아온 유재석의 밝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재석은 “거의 ‘올드보이’처럼 지냈다”라며 자가격리 후기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정준하는 “유재석에게 전화하면 항상 통화중이다”라고 하자, 유재석은 오전 6시 30분에 일어나 잘 때까지 이어진 바쁜 스케줄을 대 방출했다.

또한 유재석은 자가격리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고백하기도 했다. 유재석은 “동료들 때문에 무료하고 지루한 시간을 재밌게 보냈다”라며 자신을 걱정해준 멤버들과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러나 유재석을 당황케 만든 이도 있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미주다. 유재석은 미주가 “이거 보세요”라고 영상을 추천해줬다고 밝혔는데, 그 영상의 정체에 모두가 포복절도를 했다고 전해져 과연 미주의 추천 영상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내 돈 내 산’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음악에 춤을 추며 한 사람 씩 선물 상자를 골라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누가 자신이 준비한 선물 상자를 가져갈지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유재석은 자신이 고른 선물 상자의 포장지를 뜯자마자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심장이 뛰었다”라고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어 예상치 못한 선물의 등장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건강하게 돌아온 유재석과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은 오는 1월 1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