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신곡 뮤비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첫 싱글 '바빈(BOBBIN)'의 타이틀곡 '끄덕끄덕끄덕(BOBBI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끄덕끄덕끄덕'의 강렬한 록 사운드와 함께 블리처스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안무 일부가 펼쳐졌다. 블리처스는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성숙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해 글로벌 팬심을 저격,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또 "끄덕 끄덕 끄덕 바보 같지", "끄덕 끄덕 끄덕 플리즈 스톱(Please Stop) 고장이 나기 전에" 등의 가사가 영혼 없는 끄덕임을 멈추고 자신의 소리를 표현하자는 '끄덕끄덕끄덕'의 특별한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블리처스의 첫 싱글 '바빈'은 오는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끄덕끄덕끄덕'을 비롯해 신나는 느낌의 인트로 '가라사대(Simon Says)'와 감성적인 팬송 '포에버 인 마이 하트(Forever In My Heart)'도 수록됐다.
사진=블리처스 '끄덕끄덕끄덕' 뮤직비디오 티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