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스테이씨다운 캐럴송을 선물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스테이씨 릴레이 캐럴송’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가 전해지는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한 명씩 루돌프 코, 눈사람 귀마개, 루돌프 바구니 등 크리스마스 맞춤 소품을 고르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어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 하는 스탠딩 마이크를 앞에 두고 ‘창밖을 보라’ 캐럴송 보컬 릴레이를 이어갔다. 앞서 고른 소품에 적힌 만큼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스테이씨는 6인 6색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캐럴송을 완성해갔다.
특히 천장 위의 풍선이 점점 커져가는 상황 속에서 여유 넘치는 멤버부터 두려움에 자리를 이탈하는 멤버까지 다채로운 여섯 멤버의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멤버들이 한 명씩 릴레이를 이어가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 또한 성실하게 코러스를 쌓아 올리며 듣는 재미까지 안겼다. 결국 세은의 차례에서 풍선이 터졌고, 모두가 놀라 난리법석인 상황에도 멤버들은 완성도 높은 라이브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까지 스테이씨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설렘을 노래하며 몽글몽글한 감성을 선사했다. 화면과 오디오를 가득 채운 여섯 멤버의 러블리한 비주얼은 크리스마스 감성을 한껏 자극하며 로맨틱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스테이씨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인 여자아이돌 부문,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넥스트리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뉴웨이브상, ‘2021 멜론 뮤직 어워드’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상,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스타상, ‘아시아 모델 어워즈’ 신인상까지 2021년 시상식 6관왕을 달성하며 ‘4세대 대표 그룹’이란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