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보] 한해 로또복권을 구매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은 약 1000만 명에 이르고 있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로또를 구입해 한 주간 설레이는 마음을 맘껏 누리며 기분 울적한 평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특효약이 바로 로또이다.
최근 로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폭되자 매주 로또번호를 예측해 알려주는 로또정보사이트들이 왕성하게 활동중이며, 직접 사이트에 가입해 전문적으로 로또번호를 예측하는 로또 마니아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특히 로또 1등 당첨 1회, 3등 당첨 50회의 로또연구가 박삼수 씨와 함께하는 로또박사는 실적과 시스템에서 타 사이트와의 비교를 거부한다.
로또박사는 현재까지 수십 명의 로또 1등은 물론 2등 당첨자를 배출했다.
특히 391회 차에는 영원히 기억에 남을 1등 독식이라는 쉽지 않은 당첨을 성공시켰으며 최근 422회와 423회 연속 1등을 배출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로또박사를 통해 1등 당첨된 사람들은 공통점이 있다.
로또번호 예측을 위해 로또박사에 가입하고 꾸준히 노력했지만 사실 1등 당첨이 될 때에도 자신은 1등 당첨이 될 줄 꿈에도 몰랐다는 것이다.
1등 당첨을 위해 그날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많은 노력을 한 그들이었지만 설마 내가 1등 할 수 있을까란 생각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그런 노력을 로또박사가 실현해 준 것이다.
로또박사는 로또번호를 마구잡이식으로 조합해 보내주는 타 사이트와는 다르게 로또박사는 1등 만들기 시스템과 같은 수많은 알토란 같은 자료가 들어있는 로또박사만의 자료실, 추첨번호 시스템, 제외수 시스템 등을 통해 최상의 로또번호만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당첨자들의 로또 구매 용지와 당첨금이 입금된 통장내역까지 상세히 공개해 자칫 거짓정보에 휘둘릴 수 있는 회원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정정당당히 다가가고 있어 많은 로또 마니아들에게 칭찬을 듣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