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연중'을 통해 미리 만나본다.
오는 24일 금요일 방송되는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의 ‘연중 이슈’에서는 2021년,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두를 위해 ‘가요계의 히어로’ 임영웅이 준비한 첫 단독 공연 'We're HERO 임영웅'을 미리 만나본다.
무명 가수에서 대한민국 가요계를 접수하고, 뉴욕 타임 스퀘어에 등장하기까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임영웅의 인기 비결은 과연 무엇일지 살펴본다. 또한 큰 화제를 모은 대세들의 만남 댄스 크루 ‘훅’과의 합동 무대부터, 심금을 울리는 감동적인 무대까지 '연중 이슈'에서 엿볼 수 있다.
제일 먼저, ‘연중 이슈’에서는 2021년,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두를 위해 ‘가요계의 히어로’ 임영웅이 준비한 첫 단독 공연 'We're HERO 임영웅'을 미리 만나본다. 무명 가수에서 대한민국 가요계를 접수하고, 뉴욕 타임 스퀘어에 등장하기까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임영웅의 인기 비결은 과연 무엇일지 살펴본다. 또한 큰 화제를 모은 대세들의 만남 댄스 크루 ‘훅’과의 합동 무대부터, 심금을 울리는 감동적인 무대까지 '연중 이슈'에서 엿볼 수 있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산타클로스처럼 선물 같은 마음을 베푼 스타들이 공개된다. 자동차는 물론 보증금, 결혼식 비용, 심지어 금 카드까지 내 사람을 위해 아낌없이 플렉스 한 스타부터, 후배들에게 먼저 손 내밀고, 재능을 발견해 국민MC, 톱스타로 발돋움하게 해준 스타까지 누군가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산타 같은 존재가 된 스타들은 과연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5년 만에 돌아온 ‘사극의 명가’ KBS의 정통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의 촬영 현장도 최초로 공개된다. 사극 대부 김영철부터, 첫 대하사극 주연을 맡은 주상욱, 8년 만에 사극에 복귀한 박진희에 이어, 최초로 사극 연기에 도전한 예지원을 만나본다. 김영철이 뽑은 드라마 최고 ’NG 왕‘의 정체와 기안84에게 '땡큐'라고 말하게 된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리고 주상욱은 이전과는 다른 이방원 역을 보여주기 위해 역사 공부는 물론, 논문까지 섭렵 이제는 의상만 입어도 이방원 그 자체가 된 느낌이라는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의 선물’에서는 트롯 요정 김태연이 일일 산타가 되어 전국에서 모인 트로트 꿈나무를 만난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오디션 프로그램 전 시즌을 통틀어 최고점을 기록하며 스타가 된 김태연이 이제는 누군가의 롤모델이 되었다고 한다. 김태연은 트로트 길잡이로 변신해 꿈나무들에게 응원과 조언을 해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오는 24일 (금)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