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대세 썸남썸녀' 김해준과 이은지가 '고끝밥'을 찾아간다.
22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해준과 이은지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온다'(이하 '고끝밥')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고끝밥'은 음식의 진정한 가치와 맛을 느끼고자 생고생을 자처하는 본격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원하는 음식만큼의 칼로리를 소모하고 음식을 먹어야 하는 미션부터 동태 요리를 먹기 위해 뜬눈으로 밤을 새워 동태눈을 만드는 등 매 회 기상천외하고 황당한 고생 이겨내는 미션으로 웃음을 주고 있다.
82년생 동갑내기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의 케미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시즌2까지 이어진 상황. 유튜브에서 썸 콘셉트로 '망붕 유발자'로 사랑받는 김해준과 이은지가 '고끝밥'에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2018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한 최준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부캐릭터인 카페 사장 소개팅남 '최준', 패션 황태자 '쿨제이', 초식남 '온새미로'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은지 역시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 다양한 방송 플랫폼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MZ세대 면접생으로 이름을 알렸다.
김해준과 이은지가 출연하는 '고끝밥'은 오는 28일 오후 8시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