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45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인도 식인코끼리…싸인 김상오

기사입력 2011.02.24 15:09 / 기사수정 2011.02.24 15:09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24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식인 코끼리 등장에 인도 전역 '덜덜'

인도에서 사람을 17명이나 잡아먹은 식인 코끼리가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1일 애니멀 플래닛(Animal Planet)에서 방영한 '세계에서 가장 공포스러운 마을 : 식인코끼리' 다큐멘터리를 통해 알려졌다.

방송에 따르면 인도 동부 서벵골의 한 마을에 굶주림을 이기지 못한 야생 코끼리들이 종종 출현해 논밭을 망치는 등 피해를 끼치자 사람들이 코끼리에게 총을 쏴 몰아내다 한 마리를 사살했고 부검 결과 코끼리의 위에서 17명에 해당하는 사람 DNA가 검출되었다고 한다.

이에 동물학자 데이브 살머니는 "이상 기후와 폭발적인 인구증가로 서식지가 파괴되면서 코끼리들이 상대적으로 쉬운 먹잇감인 인간들을 공격했을 수도 있다"는 분석을 내놨다.

한편, 식인 코끼리의 등장에 대해 일부 마을 사람들은 사람의 손에 새끼를 잃은 어미 코끼리가 충격을 받아 식인 코끼리로 돌변한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 김성오, 호평 일색…'김비서, 진짜 사이코패스 같았어'

2010년 SBS 최고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톡톡튀는 연기로 사랑받은 김비서 김성오가 이번엔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김성오는 2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싸인'에 출연해 싸이코패스로 완벽 빙의, 호평을 받은 것.

이 날 방송된 15회분에서 김성오는 고다경(김아중)의 동생을 비롯해 여성들을 살해한 '묻지마 살인' 용의자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어리숙하면서도 섬뜩한 살인 용의자의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내며 '시크릿가든'에서 귀여운 모습의 김비서와는 전혀 다른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성오는 이날 경찰서에서 고다경과 대면, 무심코 과거 고다경의 동생 고다희를 살해한 사실을 털어놓는 장면을 연기했고, 누리꾼들은 '아저씨'에 출연했던 김성오의 모습을 떠올렸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싸인'에 김비서 나와서 빵 터졌다", "완전히 다른 모습에 놀랐다", "이제 계속 나오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마이 프린세스' 황실 재건 투표 결과는?… 결말 궁금

김태희도 두근거리게 만든 황실 재건 투표 결과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23일 방송 된 MBC <마이 프린세스>(권석장 외 연출, 장영실 극본)에서는 김태희를 진짜 공주로 만들어 줄 황실 재건 국민 투표에 관한 내용이 그려지며 시청률 16.7%(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를 기록했다. 

궁으로 돌아온 박해영(송승헌 분)은 이설을 진짜 공주로 만들기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으면서도 마성의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해영은 박동재(이순재 분) 회장의 오랜 숙원이었던 황실 재건과 재산환원을 이루기 위해 재산 상속을 포기하는 증서에 서명하기로 결정했다. 재산 환원 결정 이후에도 해영은 언론을 통해 재산 환원을 할 것인지 알 수 없는 애매한 태도를 보이며 황실 재건 투표에 국민들의 관심을 쏠리도록 유도했다.

하지만 투표 전날 이설과 해영의 스캔들이 불거지며 악재가 등장했고, 이설은 이에 대해 "해영을 사랑한다"는 솔직한 고백을 내놓으며 정면돌파를 단행했다.

이후 여론이 어떻게 반영됐는지가 공개되지 않은 채 2년 후 평범한 대학생의 모습으로 돌아간 이설의 모습이 담겨졌다. 이로 인해 황실재건투표로 인해 이설이 정식 공주가 됐는지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가하면 오랜만에 이설과 재회한 해영은 이설의 이마, 볼, 입술에 연달아 '3단 쪽쪽 키스'를 날리는가 하면, 국민 투표 하루 전 이설과 명동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드라마 게시판에 "둘이 진짜 사겨라!", "꿈에서 해영같은 사람이 나오길 바란다"라는 등의 의견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설이 진짜 공주로 거듭나게 된 것인지, 평범한 여대생으로 돌아가게 될 것인지, 해영과는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 지 많은 궁금증을 만들고 있는 '마이 프린세스'는 24일 목요일 9시 55분 그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