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05
연예

방탄소년단, 깜짝 영상 편지 "기적 같은 일들…모두 아미 덕분" [KBS 가요대축제]

기사입력 2021.12.17 23:2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

17일 오후 여의도 KBS홀에서 '2021 KBS 가요대축제'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아스트로 차은우, AOA 설현, SF9 로운이 맡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방송 말미 깜짝 영상 편지로 얼굴을 비췄다. 지민은 "우리에게 특별한 일들이 많이 일어난 한 해였다. 다함께 이겨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발표한 곡들이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진은 "우리에게 일어난 기적같은 일은 모두 아미 여러분 덕분"이라고, 제이홉은 "여러분이 함께 해주셔서 힘들어도 웃을 수 있었다"고 아미(공식 팬덤명)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뷔는 "앞으로도 여러분 곁에 함께하는 방탄소년단이 되겠다. 아미도 우리와 함께 해주실 거죠?"라며 따뜻하게 웃었다.

슈가 역시 "2021년 올 한해 방탄소년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했고, 정국도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한편 '2021 KBS 가요대축제'에는 레드벨벳, 오마이걸,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에스파, 이무진, 세븐틴, 선미, 뉴이스트, 아스트로, 브레이브걸스, NCT U, SF9, 김우석, 스테이씨, IVE가 출연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