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이준혁이 특별출연만으로 드라마 이슈 키워드 1위를 차지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15일 공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는 12월 2주 차(12월 6일부터 12월 12일까지) '드라마 TV 검색 반응 / 검색 이슈 키워드 톱 10' 리스트를 공개했다.
그중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이준혁이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1위에 오르며 역대급 특별출연 화제성을 증명했다. 첫 등장부터 눈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한 만큼 시청자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은 것. 이준혁의 등장이 곧 서사가 된 특별출연에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해 우리는'에서 이준혁은 홍보 전문가 국연수(김다미 분)의 클라이언트인 소앤샵 마케팅팀장 장도율로 분했다. 업무에서는 늘 칼같고 딱 떨어지는 사람이지만 일상은 조금 쓸쓸한 인물.
늘 혼자 있는 게 익숙하던 장도율의 일상에 우연치 않게 국연수가 등장한 뒤 연수에게 의외의 흥미로움을 느끼기도 하며, 이후 국연수와 최웅(최우식 분) 사이 텐션을 유발하기도. 이 같은 이준혁의 특별출연은 극 초반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를 드높이며 든든한 힘을 보탰다.
한편 이준혁은 2022년 곽경택 감독의 영화 ‘소방관’을 통해 스크린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에이스팩토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