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믿고 듣는 음원 강자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오는 19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음원 ‘취중고백’ 발매를 예고했다.
김민석이 ‘리본 프로젝트’ 열 두 번째 주자로 가창에 참여한 '취중고백'은 지난 2005년 발매된 필(Feel)의 '취중고백'을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이 노래는 김민석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애절한 감성을 전한다. ‘리본 프로젝트’는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금까지 뉴이스트 민현, 경서, MJ, 김나영, 산들, 콜드, 반하나, 전상근, 로키드, 신예영, 우주소녀 연정, 먼데이키즈가 참여했다.
김민석은 지난 6월 전역 후 완전체 멜로망스로 컴백, 리메이크 프로젝트 ‘고백’로 음원차트 정상 등극했다.
그는 OST ‘유미의 세포들’ OST ‘우리의 이야기’ 발매, 최근 공개한 ‘N번째 연애’ OST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등 연이은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음원 발매 이외에도 방송,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슈가맨2’에서 김상민 ‘You’를 새롭게 편곡해 역주행 신화를 이어갔던 멜로망스는 올해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뜨거운 감자의 ‘고백’ 리메이크로 컴백했다.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들려줄 ‘취중고백’ 리메이크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엠피엠지 뮤직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