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22
연예

정해인·지수·유인나·장승조…'설강화', 인물관계도 공개

기사입력 2021.12.15 13:4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막강 배우진들이 출연한 '설강화 : snowdrop'(이하 '설강화')의 인물 관계도가 공개됐다.

18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제작진이 다양한 캐릭터들의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관계도는 임수호(정해인 분)와 은영로(지수)를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보기 쉽게 나타냈다. 극의 주 배경이 되는 호수여대 기숙사에 사는 인물들, 남북 관계와 관련해 다양한 공작들을 펼치는 정치 권력자와 그 아내들, 수호의 주변 인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설강화'의 연출을 맡은 조현탁 감독은 관전 포인트로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의 향연'을 꼽았다. 그는 "최고의 배우들이 기꺼이 출연해주신 만큼, 아주 입체감 있는 캐릭터들로 꽉 차 있다”며, "기숙사 안에서 펼쳐질 엄청난 사건 속에서 만나는, 70여명의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의 향연을 강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대한민국에 신드롬을 일으킨 ‘SKY 캐슬’ 제작진과 정해인, 지수, 유인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정유진, 허준호, 박성웅, 김정난, 정혜영, 백지원 등 막강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8일 오후 10시 30분 첫방송된다. 

사진=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