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미국 투어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오는 2022년 2월 5일부터 17일까지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BLITZERS 2022 U.S. TOUR Check-in)'을 개최한다.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은 블리처스의 첫 단독 미국 투어이자 블리처스가 현지 팬들과 처음 오프라인으로 소통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이 쏠린다. 특히 블리처스는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음에도 미국 투어에 나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은 LA부터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블리처스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투어를 준비하고 있고, 투어 시에도 각 지역별 방역지침에 따라 무대에 오른다.
한편, 지난 5월 데뷔한 블리처스는 열정적이고 거침없는 에너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블리처스가 '핫 루키' 타이틀을 굳힐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은 오는 2022년 2월 5일 LA에서 시작되며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