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53
게임

씰 온라인, 신학기 맞아 아이템 드랍률 상승

기사입력 2011.02.23 12:01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YNK KOREA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오는 3월 신학기를 맞이한 씰 유저들을 위해 캐릭터 레벨업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 드랍률 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부터 오는 3월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테르, 헤세드 등 전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황금보물 상자, 악세서리, 레어 장비 등 각종 아이템 드랍률이 30% 상승돼 유저들의 활발한 플레이가 예상되고 있다.

또한 '씰 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가 150% 추가 상승되는 '축복의 루비문자'(1시간) 아이템을 한정 판매해 유저들의 레벨업을 적극 지원할 계획.

YNK KOREA 이동규 씰온라인 사업스튜디오장은 "신 학기를 맞아 새로운 맘으로 '씰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드랍률 상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또한 그 동안 게임 이용이 제한 됐던 일부 유저들에 한해 이용 제한 해지를 고려하고 있는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오는 3월 2일까지 신규 가입한 유저들에게 '초보자의 축복의 금복주머니', '초보자의 우아한 꽃마차 변신반지', '초보자의 원격상점 호출권' 등 초보자들의 빠른 레벨업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초보모험가 자립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 '씰온라인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