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20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오늘(9일) 스페셜 GV…전종서·손석구·음악감독 선우정아 참석

기사입력 2021.12.09 11:46 / 기사수정 2021.12.09 11: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의 배우 전종서, 손석구, 정가영 감독, 선우정아 음악감독이 오늘(9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스페셜 GV로 관객들과 만난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9일 오후 8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이번 스페셜 GV는 백은하 배우연구소장의 진행으로 이뤄지며 전종서, 손석구, 정가영 감독이 영화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관객들을 향해 애정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 등 영화를 둘러싼 생생한 이야기로 관객들과 한층 가까이 교감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GV에는 영화의 몰입을 높이는 OST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선우정아 음악감독이 참석, 작업에 참여하게 된 계기부터 과정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다채로운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