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에서 연말을 맞아 보너스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RED DEAD 온라인의 밀주업자 판매와 상인 판매, 현상금 사냥에서 4주간 연말연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연말연시 분위기에 어울리는 크람푸스 샷건 변형을 획득할 수 있는 더블배럴 샷건의 랭크 제한이 오는 12월 14일부터 1월 5일까지 해제된다.
또한 오는 1월 5일까지 전투 준비를 플레이 할 경우 RDO 달러와 캐릭터 XP가 2배로 제공되며, 현상금 임무에서도 RDO 달러와 직업 XP를 두 배의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21일 전투 준비의 신규 시즌 지도가 열리며, 게이머들은 1월 5일까지 가까운 우체국에서 수신함을 확인하면 로도스, 행잉 도그 목장 등 은신처를 포위하고 있는 강도떼 전보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연말연시 시즌 동안 상인 판매 또는 밀주 판매를 완료하면, RDO 달러 보상을 2배로 얻을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12월 14일부터 25일까지 게임 플레이만 해도 이용자들에게 카피탈레 25장, 무료 액세서리를 선물하며, 29일까지 겨울 에반스 리피터를 무료로 지급한다.
이 밖에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금괴 5개와 호크모스, 브룩스톤, 그레이브센드 변형을 포함해 모든 사냥추를 50% 할인 판매한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