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0
게임

[GSL] GSL Mar, "시크릿과 함께해요"

기사입력 2011.02.22 17:49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큐티 댄스의 종결자'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2세대 인텔® 코어™ GSL Mar.를 응원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는 22일 오후 6시 10분에 시작되는 2세대 인텔® 코어™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Mar. 코드 S 경기부터 시크릿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시크릿은 지난 해 '매직' '마돈나'에 이어 최근 '샤이보이'로 인기몰이 중인 4인조 걸그룹으로, 최근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 1위에 등극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이번 2세대 인텔® 코어™ GSL Mar.에서는 시크릿 멤버인 한선화, 전효성, 송지은, 징거가 출전 선수 소개와 경기 안내 멘트를 시작으로, 3월 19일에 열리는 결승전 무대까지 함께한다.

본선이 진행되는 경기 중에는 코드 S 선수들을 응원하는 시크릿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해 e스포츠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이며, 본선 현장에 참여한 e스포츠 팬들에게는 시크릿이 직접 싸인한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시크릿은 2세대 인텔® 코어™ GSL Mar.와 함께해온 시간을 기념해, 3월 19일에 열리는 결승전에서 e스포츠 팬들에게 화려한 무대를 선사하고 GSL의 성공을 응원할 계획이다.

곰TV 제작센터 오승민 PD는 "전례없는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크로스 마케팅으로 한발 앞서가는 GSL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했다"며 "시크릿과 함께 GSL도 응원하고 흥미진진한 경기도 즐길 수 있는 GSL Mar.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2세대 인텔® 코어™ GSL Mar. 모든 경기는 GSL 공식 홈페이지(http://esports.gomtv.com/gsl)와 곰TV GSL 채널(http://ch.gomtv.com/450)에서 생방송과 VOD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애니박스의 케이블 TV, 위성방송, 위성 DMB 채널에서 코드 S 경기를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으며, IPTV 올레 TV에서도 볼 수 있다.

[사진= '시크릿'ⓒ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