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0:41
게임

‘그랜드체이스’, 신규 레이드 ‘재구성된 죽음’ 업데이트…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열려

기사입력 2021.12.08 09:5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그랜드체이스’에 신규레이드가 추가됐다.

지난 7일 카카오게임즈 측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레이드 ‘재구성된 죽음’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재구성된 죽음’에서는 죽음에서 되돌아온 강력한 대지의 정령왕 ‘가이아론’와 결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곳에서 이용자들은 새로운 등급의 ‘레이드 세트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해 한층 더 강력해질 수 있다. 또한, ‘차원의 균열’ 및 ‘에르나시스의 해머’ 콘텐츠가 확장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장비 스펙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신규 등급 레이드 무기 선택권’, ‘신규 등급 보조 무기 선택권’, ‘특별 승급 인장’ 등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레이드’, ‘차원의 균열’, ‘에르나시스의 해머’ 콘텐츠 플레이 시 신규 등급의 ‘장비 제작 재료’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4일부터 영웅 ‘카나반’ 및 ‘라임’의 각인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크리스마스 차원괴수’ 이벤트와, 25일 당일 ‘크리스마스 당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영혼각인 큐브’, ‘SS 5성 영웅 소환권’, 한정 액세서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연말연시 기념 ‘신년! 인연의 아르카나' 이벤트를 통해 ‘SS 5성 영웅 소환권’, ‘영혼각인 큐브’, ‘젬’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