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44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하신아 인생사…노희지 대학교 졸업

기사입력 2011.02.21 15:38 / 기사수정 2011.02.21 15:38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21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코스프레 1세대' 하신아, 굴곡진 인생사 고백

한국 제1세대 코스튬 플레이어 하신아(32)가 자신의 굴곡진 인생사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하신아는 채널 뷰 '마이 트루스토리'에 출연해 방황했던 10대 시절 코스튬 플레이를 접하며 모델로 활동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다.
 
초등학교 때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아버지가 재혼으로 힘든 유년기를 보낸 하신아는 결국 17살에 가출을 감행했고, 이후 아르바이트로 생활하면서 스스로의 힘으로 대학에 진학했다.
 
그러던 중 하신아는 코스튬이라는 세계를 접한 후 코스튬 의상 제작 및 대여 사이트를 운영하며, 직접 코스프레 모델로도 나서게 됐다.
 
그러나 하신아를 향한 사람들의 시선은 곱지 않았다.
 
자신을 일본 문화를 흉내 내는 정신 나간 아이로 바라보고, 또 성적 코드로만 생각하는 남성들 때문에 하신아는 힘든 나날을 보냈으며, 결국 모르는 남성에게 성폭행까지 당할 뻔했다.
 
하지만, 하신아는 정신력으로 모두 이겨냈고, 현재 코스튬 활동 외에 소외받는 아이들과 학대 아동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 BJ로 정치 방송도 활발히 하고 있다.
 
하신아의 굴곡진 인생사는 오는 22일 오후 11시 채널뷰 '마이 트루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꼬마요리사' 노희지, 대학교 졸업…"이젠 사회인"

'꼬마요리사' 노희지의 대학교 졸업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노희지는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양대 졸업. 나도 이젠 사회인~"이라는 글과 함께 졸업사진을 게재했다.

노희지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07학번으로 입학해 지난 17일 졸업식을 했다.

한편, 노희지는 1994년 EBS '노희지의 꼬마요리'와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의 '요리조리' 코너에 출연해 어린이 스타로 떠올랐다.


▶ 천정명, "유이에게 수영 배우고 싶어"

배우 천정명이 유이(애프터스쿨)에게 수영을 배우고 싶다고 밝혀 화제다.

평소 운동을 즐기기로 소문난 천정명은 21일 방송되는 MBC <놀러와> 녹화에서 꼭 한 번 같이 운동하고 싶은 스타로 가수 유이를 지목했다.

천정명은 "예전부터 유이의 팬이었다"며 "(유이가) 수영을 잘한다고 해서 한 번 배워보고 싶다"고 밝히며 밝은 미소를 보였다.

이외에도 함께 운동하고 싶은 스타로 손예진을 꼽으며 "최근 우연히 마주쳤는데 뒤에서 후광이 비추더라"며 손예진에게 영상편지까지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천정명이 출연하는 이날 <놀러와>에는 한지혜, 이상윤, 서현진 등 드라마 '짝패' 주연배우들이 총출동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