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31
연예

콜드X정유미, 듀엣송 '충분해' 오늘(2일) 발표…아프로 프로듀싱

기사입력 2021.12.02 10:4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콜드(Colde)와 배우 정유미가 따뜻한 위로의 듀엣송을 선보인다. 

콜드와 정유미가 함께 부른 '딩고 레코드' 세 번째 프로젝트 듀엣곡 '충분해(Enough)(Prod.APRO)'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앞서 콜드와 정유미, 프로듀서 아프로(APRO)가 한자리에 모인 사진을 공개하며 초호화 컬래버레이션 성사를 알렸던 바. 이들의 컬래버 소식은 연예계 대세들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음원 발매 전부터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신곡 '충분해(Enough)(Prod.APRO)'는 기타를 중심으로 한 차분하지만 리듬감 있는 곡이다. 밝음과 어두움 그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를 표현한 아프로 특유의 따뜻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대화하듯 노래하는 콜드와 정유미의 목소리로 우리에게 '있는 그대로, 그걸로 충분해'라는 위로를 건네는 노래다. 

독보적인 음악 색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의 콜드와 아프로, 섬세한 감정 표현의 소유자 정유미가 어떤 음악으로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지 기대가 모아진다. 

콜드와 정유미, 아프로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충분해(Enough)' 음원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딩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