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51
연예

유재석→이미주 반기는 안테나,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12.01 18:00 / 기사수정 2021.12.01 18:1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안테나가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했다.

1일 안테나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해 발매한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안테나 표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에는 수장 유희열을 비롯해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유재석, 이미주까지 안테나의 모든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모토로 하고 있는 안테나는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했다.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R&B 기반의 감성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권진아가 작사, 서동환이 작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후렴구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 두 눈을 감아 / 한참을 기도했지 /너의 행복한 밤을 /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 너의 입가에 /살며시 번져있는 미소 /따뜻한 그 미소를 기억할게" 단체 파트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뒤늦게 파티에 합류한 유재석은 유희열과 티격태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마지막에 합류한 이미주를 반기는 안테나 식구들의 모습에서 화목한 분위기가 엿보인다.

한편, 안테나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안테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