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31
연예

김농밀(오담률), 26일 새 더블 싱글 'HGBS' 발매

기사입력 2021.11.25 10: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김농밀(오담률)이 11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김농밀(오담률)은 지난 24일 소속사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새 더블 싱글 'HGBS'의 발매를 깜짝 예고하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빛 번짐을 표현한 듯 화려한 배경 속 김농밀(오담률)의 흐릿한 실루엣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2021.11.26 6PM'이라는 발매 일시와 'HGBS'라는 싱글명이 강렬한 노란색 글씨로 적혀 있다.

'HGBS'는 김농밀(오담률)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금붕어의 꿈 (Feat. 한요한)' 이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김농밀(오담률)의 올해 첫 음악적 컴백작이기도 하다.

김농밀(오담률)은 Mnet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 시리즈를 통해 실력과 끼를 입증한 트렌디한 래퍼다. 특유의 여유로운 플로우와 재치 있는 가사를 담은 랩으로 힙합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7월 김농밀(오담률)은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쇼 '이수근의 눈치코치'에 출연해 이수근과 함께 구상한 랩을 들려주며 독보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기도 했다.

이후 오랜만에 자신의 노래로 가요계에 돌아오는 김농밀(오담률)이 'HGBS'를 통해선 또 어떤 스웨그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농밀(오담률)의 'HGBS'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밀리언마켓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