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00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박태준 재벌설… 김혜수 상의실종

기사입력 2011.02.19 17:40 / 기사수정 2011.02.19 17:40

온라인뉴스팀 기자


-2월 19일 오후 5시 헤드라인



▶얼짱 CEO 박태준, "200억 재벌설, 과장됐다"


얼짱 박태준이 억대 재벌설에 대해 적극 부인했다.

박태준은 18일 방송된 Y-STAR <식신로드>에 출연, 최근 불거진 200억대 재벌설을 부인했다.

박태준은 '정말 1년에 200억원을 버느냐'는 현영의 질문의 "정말 과장됐다"며 "자꾸 돈 이야기를 하시면 안 된다. 저도 인사를 하면 반겨주셔야 하는데 상대방이 '돈이 많으시다면서요' 라고 안부를 묻는다"며 불편했던 과거를 전했다.

한편, 이날 박태준은 '식신로드' 신고식으로 자신의 '꽃미남 주식회사' 앨범 수록곡 '사랑찬가'를 열창해 노래실력을 뽐냈다.



▶김혜수, '상의실종 패션'으로 쇄골미인 등극

배우 김혜수가 쇄골이 드러난 상의실종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지난 17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필리핀 가족여행 도중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민낯의 김혜수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특히 어깨와 쇄골이 드러난 상의 실종 의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미니홈피에 "대가족이라 가족이 함께 여행 계획을 세우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닌데 동생의 수고로 얼떨결에 가족이 함께할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필리핀에서의 가족여행에 관한 느낌을 밝히기도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쇄골미인 종결자", "역시 차도녀"라는 반응을 보였다.



▶'무한도전', 혹한기 체험… 오호츠크해 특집 방송

일본으로 떠난 무한도전 멤버들의 '오호츠크해 특집'이 베일을 벗는다.

19일 방송 예정인 MBC <무한도전>(김태호 외 연출)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기차를 타고 홋카이도 설원을 달리며 혹독한 겨울을 체험한 <오호츠크해 특집>이 이번 주 방송에서 드디어 공개된다.

수년 전부터 박명수가 "오호츠크 돌고래 떼죽음을 찾아서" 랩에서 언급했던 오호츠크해의 실체를 찾아 일본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무한도전 멤버들은 홋카이도의 서쪽에서 동쪽까지 횡단하는 오호츠크 특급 열차에 탑승했다.

이후, 오호츠크해 대자연의 신비로운 유빙과 첫 만남을 갖게 된 멤버들은 유빙을 깨고 바다로 나아가는 쇄빙선을 타고 아찔한 항해를 시작. 황홀하게 펼쳐지는 오호츠크해 연안의 유빙을 바라보며, 조건 없이 몸편할리 만무한 무한도전이기에 내심불안해했단 후문이다.

사방이 눈으로 뒤덮인 얼음호수에서 문명의 도움 없이 직접 의, 식, 주를 해결하게 된 멤버들은 '핸드메이드' 이글루 제작, 빙어낚시 등. 추운 날씨아래 살아남기 위한 극한의 방법들을 시도하며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혹독한 추위 아래 남겨진 멤버들 사이에는 결국 내분까지 일어나며 극단적인 상황으로 이어진 드라마틱한 하루를 보냈다.

그 중, 무한도전 무식의 종결자를 뽑기 위해 즉석에서 제안된 길과 하하의 지식배틀은 일본여행 첫날 일정 중, 최고의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끼역' 발언과 '풍월을 울려라'등으로 박빙의 무식을 뽐냈던 두 사람은, 웃자고 시작한 퀴즈대결에 진지하게 임하면서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를 펼쳐 현장에서 지켜보던 스태프 전원이 웃음을 참지 못하고 쓰
러지게 만들었다.

한편, 새하얀 설국이 펼쳐진 홋카이도, 무한도전 일곱 남자의 좌충우돌 일본여행기는 오는 2월 1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만나 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