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2.19 15:05 / 기사수정 2011.02.19 15:05
-2월 19일 오후 3시 헤드라인
▶아이유, 남친과 함께 찍은 과거 스티커 사진 화제
가수 아이유의 과거 스티커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가 한 남자와 과거에 찍은 스티커 사진이 게재됐는데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왠지 화가 난다", "아이유도 사람이니까 연애할 수 있다", "앳되 보이는 모습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7일 '너만 모르는 이야기'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올킬'을 달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한도전', 혹한기 체험… 오호츠크해 특집 방송
일본으로 떠난 무한도전 멤버들의 '오호츠크해 특집'이 베일을 벗는다.
19일 방송 예정인 MBC <무한도전>(김태호 외 연출)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기차를 타고 홋카이도 설원을 달리며 혹독한 겨울을 체험한 <오호츠크해 특집>이 이번 주 방송에서 드디어 공개된다.
수년 전부터 박명수가 "오호츠크 돌고래 떼죽음을 찾아서" 랩에서 언급했던 오호츠크해의 실체를 찾아 일본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무한도전 멤버들은 홋카이도의 서쪽에서 동쪽까지 횡단하는 오호츠크 특급 열차에 탑승했다.
이후, 오호츠크해 대자연의 신비로운 유빙과 첫 만남을 갖게 된 멤버들은 유빙을 깨고 바다로 나아가는 쇄빙선을 타고 아찔한 항해를 시작. 황홀하게 펼쳐지는 오호츠크해 연안의 유빙을 바라보며, 조건 없이 몸편할리 만무한 무한도전이기에 내심불안해했단 후문이다.
사방이 눈으로 뒤덮인 얼음호수에서 문명의 도움 없이 직접 의, 식, 주를 해결하게 된 멤버들은 '핸드메이드' 이글루 제작, 빙어낚시 등. 추운 날씨아래 살아남기 위한 극한의 방법들을 시도하며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혹독한 추위 아래 남겨진 멤버들 사이에는 결국 내분까지 일어나며 극단적인 상황으로 이어진 드라마틱한 하루를 보냈다.
그 중, 무한도전 무식의 종결자를 뽑기 위해 즉석에서 제안된 길과 하하의 지식배틀은 일본여행 첫날 일정 중, 최고의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끼역' 발언과 '풍월을 울려라'등으로 박빙의 무식을 뽐냈던 두 사람은, 웃자고 시작한 퀴즈대결에 진지하게 임하면서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를 펼쳐 현장에서 지켜보던 스태프 전원이 웃음을 참지 못하고 쓰러지게 만들었다.
한편, 새하얀 설국이 펼쳐진 홋카이도, 무한도전 일곱 남자의 좌충우돌 일본여행기는 오는 2월 1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만나 볼 수 있다.
▶'웃찾사'김민기, 홍윤화에 공개 프러포즈
개그맨 김민기가 공개연인 홍윤화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김민기는 홍윤화에게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김민기는 "결혼할 생각이 있느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그렇다"라고 진지하게 답했다. 이어 그는 급조한 꽃을 들고 "비록 내가 아직 유명하진 않지만 널 사랑하는 마음은 정말 크다"며 "웃긴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지만 우스운 사람이 되지 않겠다"라고 다짐하며 홍윤화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더불어 김민기는 "우리 지금처럼 예쁜 사랑 지켜나가고 꼭 결혼에 골인하자. 사랑한다"고 말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이에 싸이먼디는 "공개 프러포즈는 나쁜 점도 있다. 무를 수도 없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