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9:59
게임

오디션, 7천명에게 기프티콘 쏜다

기사입력 2011.02.18 12:4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업그레이드 된 선물상자 시스템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선물상자는 게임 아이템이 랜덤하게 들어있는 기존의 '해피박스'를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잠시 상점에서 사라졌던 '해피박스'를 유저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따라 더욱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강해 선보인다. 

오디션에서는 선물상자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목)까지 한 달간 선물상자를 구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피자, 아이스크림, 햄버거 등의 기프티콘을 총 7,040명에게 선물한다. 

한편, 오는 2월 24일(목)까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저 간담회를 위한 참석자를 모집한다.

2월 26일(토) 서울 홍대 상상마당에서 진행될 이번 간담회에서는 20명의 유저를 초청해 평소 오디션에 바라는 점이나 불만 사항 등을 빠짐없이 듣고, 향후 업데이트와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할 유저 전원에게는 택시비 지원과 게임머니 10만 캐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유저 간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오디션 선물상자'ⓒ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