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하늬가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하늬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연말 홀리데이 룩과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하고 화려한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출시한 헤어 케어 기프트 에디션 한정 출시를 기념하며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협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슨의 기프트 에디션은 색상 배치를 통해 제품의 핵심 기술을 강조한다. 프러시안 블루와 리치 코퍼 색상의 조합은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이 색상 조합은 다이슨의 전기차 프로젝트를 담당했던 엔지니어들과 제품의 색상과 소재, 마감재 디자인을 연구하는 CMF (Colours, Materials and Finishes) 팀에 의해 고안됐다.
실수를 통해 도리어 많은 화가들의 고충을 해결해 준 프러시안 블루의 개발 스토리는 실패를 통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가는 다이슨의 기업 철학과 부합했고 리치 코퍼 컬러는 다이슨의 핵심 기술과 엔지니어링을 반영한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 일정에도 끝까지 지치지 않고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끈 그녀는 베테랑다운 모습으로 커버 화보 촬영을 마쳤다.
배우 이하늬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