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컴백을 앞두고 일정표를 공개했다.
1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의 스케줄러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컴백 열기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GOOSEBUMPS TIMEDATA’라는 문구와 함께 폴더모양의 아이콘에 날짜를 뜻하는 숫자, 각 당일 공개될 티저 콘텐츠 문구, 어지러운 선들과 함께 각인돼 있다. 마치 데이터 칩을 연상케 하는 실버 톤의 메탈릭 디자인으로 그동안 선보여왔던 사이버 펑크 세계관의 무드를 더 짙게 표현해 이번 신보로 더욱 흥미로워질 온앤오프만의 스토리텔링을 예감케 한다.
타임테이블에 ‘TIMEDATA’라는 이름을 붙여 콘셉트 몰입도를 더욱 높였고, 스케줄러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Time, Space and… Dream’이라는 문구에 어떤 힌트가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 1위를 차지,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부분에서 자체 신기록을 달성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미국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최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주목을 받는 ‘대세 보이 그룹’임을 입증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